hyperconnect career

하이퍼커넥트®, '2020 하이퍼링크 비즈' 개최

2020.07.20

하이커커넥트®(대표 안상일)는 글로벌 시장 성공 노하우와 회사의 일하는 문화 등을 소개하는 ‘2020 하이퍼링크 비즈’를 오는 6월 27일(토) 오후 1시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으로 개최한다고 금일 밝혔다.

하이퍼커넥트®는 최초 설립부터 영상 플랫폼 시대를 예측하고 실시간 영상 커뮤니케이션 기술에 주목, 세계 최초로 모바일에서도 사용 가능한 WebRTC(실시간 웹 브라우저 통신기술)을 개발해 상용화하는 데 성공한 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이다. 비디오 커뮤니케이션과 인공지능 분야에서의 세계적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매출 95%를 해외에서 거두는 등 국내 IT기업으로는 해외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는 대표 사례로 손꼽히고 있다.

지난해 상반기 ‘사업’, 하반기 ‘기술’ 관련 총 두차례 진행해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는 ‘하이퍼링크’ 행사는 하이퍼커넥트®가 스타트업으로서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었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실제 사례를 통해 공유하는 것은 물론 회사의 문화와 일하는 방식 등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.

하이퍼커넥트®의 성장을 이끈 각 분야별 책임자들이 패널로 참석하는 올해 ‘2020 하이퍼링크 비즈’ 행사는 △전략, ‘하이퍼커넥트®에서의 전략 실전기 - 스타트업에 전략이 왜 필요하나요?’ △마케팅, ‘유럽 젠지를 사로잡은 아자르의 비결 - 마케팅 현지화 전략을 중심으로’ △사업 개발, ‘글로벌 격전지에서 1년 만에 1등 하는 그로스 전략’ 등 총 세 가지 주제로 진행된다. 패널 토크 방식이며 주제별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.

오는 6월 27일(토) 오후 1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실시간 비디오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, 오는 26일까지 ‘2020 하이퍼링크 비즈 신청 페이지’(https://hyperconnect.typeform.com/to/aQOkVK)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.

하이퍼커넥트® 송영아 최고운영책임자는 “매년 60%의 매출은 물론 영업 이익까지 성장시킬 수 있었던 자사의 글로벌 시장 공략 노하우가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 하는 스타트업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”며 “또한 올해 ‘하이퍼링크 비즈’에서는 일 잘하는 동료가 최고 복지라고 불리는 하이퍼커넥트®의 일하는 방식과 문화 역시도 상세히 말씀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”고 말했다.

하이퍼커넥트®의 대표 서비스 글로벌 영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‘아자르 앱’은 230개국에서 4억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, 지난해 구글플레이 전 세계 비게임앱 매출 순위에서 5위, 유럽에서는 틴더·넷플릭스·유튜브의 뒤를 이어 4위를 올랐다. 뿐만 아니라 지난 해 런칭한 소셜 스트리밍 서비스 ‘하쿠나 라이브’ 역시 지난 3월 1,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‘대세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’로 자리 잡았다.